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공연, 콘서트 기록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3층 E블록 시야 후기, 오케스트라 피아노 시야

by two of me 2024. 1. 26.
반응형


이번에 예술의전당에서 하는 서울시향 음악감독 취임 연주회에 다녀왔어요


역시 사람이 진짜 많았어요
주변 도로도 다 막히더라구요..


2층에서 대기하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줌 안한 카메라 시야


이번에 앉은 자리는 3층 E블록 5열이었어요
5열은 2번째 줄인데
피아노가 아슬아슬하게 난간 위쪽으로 보였어요

실제 눈 시야

앞에 사람이 안 앉아있을 땐 이렇게 잘 보였지만
사람이 있으면 오케스트라가 좀 가려졌어요


역시 엄청나게 경사진 3층

앞에 사람이 있을 때 카메라 시야


앞에 사람이 있어도
미묘하게 머리 사이로 피아노가 보였어요

앞 열에 사람이 있을 때 눈시야

다행히 제 앞자리 분들은 오페라글라스를 가져오셔서
미동없이 의자 뒤쪽으로 앉아서 관람해주셨어요

실제 시야

시야도 괜찮았고 프로그램이 훌륭해서 너무 만족스러운 공연이었어요


프로그램
베토벤 피협 5번
말러 교향곡 1번


전에 예전 3층에서 공연 본 적 있는데
그 때와 사운드는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이번에는 피아노 건반 누르는 소리가 하나하나 들려서
약간 소름 돋았어요 ㅎㅎ
황제라는 곡 특성 때문인 수도 있지만
그런 작은 소리까지 잘 들려서 더 몰입감있게 감상했어요




같이 보면 좋은 글

예술의전당 콘서트홀 3층 중블 시야 후기

임윤찬, 루체른 심포니 연주를 봤어요! 프로그램은 멘델스존 한여름밤의 꿈 서곡 모차르트 피아노 협주곡 20번 멘델스존 교향곡 4번 이탈리아 (+브람스 헝가리 무곡 5번) 내가 이걸 봤다니.. 예술

twoof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