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공연, 콘서트 기록

대전예술의전당 2층 시야 후기, 2층 B열 D열 자리 추천!

by two of me 2024. 1. 13.
반응형

오랜만에 대전예술의전당에서 공연을 봤어요
집 가는 버스에서 쓰는 따끈따끈한 후기!



오늘 앉은 자리는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2층 D구역 40번대입니다



확실히 3층보다 시야가 좋았어요
3층보다 가까운게 체감 되더라구요

음향도 괜찮았는데
개인적으로는 3층 음향이 더 좋았어요
그래도 1층 F열보다는 좋았어요





여기부터가 찐 본론입니다

2층 3층에서 제발 등받이에 등 붙여서 관람해주세요!!

제가 2,3층을 좋아해서
거의 매달 윗층에서 공연을 보는데
거의 50%의 확률로 관객이슈발생 🚨

어떻게 전해도 결국 다시 허리를 쫙 세우거나 한껏 앞으로 숙여서 보시더라구요..




모두 등받이에 등을 붙이고 보면
이렇게 편안한 시야였는데


앞자리에서 허리를 세우면 이렇게 됩니다..

진짜 이러시면 안됩니다




그래서 제가 찾은 방법은..

전진을 포기하는 겁니다!

그냥 뒷자석이 없는 자리로 가서
저도 허리 세우고 볼거에요.. ㅠ


저처럼 앞 좌석 관객 이슈를 만나고 싶지 않다면
제가 추천하고 싶은 자리는
아래에 빨간색으로 표시한 곳입니다!
그 중에서도 3열을 가장 추천해요
1, 2열은 난간이 은근히 거슬려서
3열이 가장 적당한 것 같아요.



보통은 통로쪽 자리가 시야가 좋지 않을까 생각하실 수 있는데
B열 D열은 통로쪽도 각도가 앞좌석 머리에 걸려요..


대체 왜 좋은 자리는 이렇게 적은 걸까요..
후..
다음에 제가 표시한 자리에 가서  찐 후기 가져올게요




공연보다가 생각이 많아져서
막 쏟아내듯이 후기를 썼네요

약간 두서없는 느낌이긴한데
사진 위주로 봐주세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