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공연, 콘서트 기록

롤드컵 cgv에서 관람 후기, 팁, 시작 시간! 실제 영상 있음

by two of me 2023. 12. 10.
반응형



2023 롤드컵 결승을 보러 cgv에 갔습니다!



2023년 롤드컵 시작 일정

5시 25분 오프닝 무대 시작
5시 40분 선수 입장
5시 51분 벤픽 시작

공식적인 시작시간은 5시였는데요
실제 게임은 6시쯤 시작했습니다!



롤드컵 영화관 관람 팁


1. 미리 화장실 위치 확인하기
저반 LCK 결승 때도 그렇고 사람이 엄청 많아요!
세트 끝나면 모든 사람들이 화장실 가려고 줄을 서는데 영화관 화장실이 구석구석 숨겨져 있어서 미리 위치를 봐두는게 좋아요

엄청 북적북적한 영화관


2. 간식 미리 사오기
저는 미리 간식을 사왔는데, 경기를 너무 집중해서 보다보니 편의점에 갔다올 힘이 안나더라구요
영화관 들어가기 전에
미리 간식을 준비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번에는 샌드위치를 사갔는데
영화관 좌석이 넓지는 않다보니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먹기 편한
빼빼로, 허니버터아몬드, 초코우유를 샀어요

(근데 좌석 홀더에 우유가 안들어가더라구요..)




롤드컵 영화관 관람 시야


이번에 제 자리는 입구에 가까운 복도쪽 자리였어요!

카메라 시야

실제 눈 시야



CGV 관람 분위기


이번 결승 분위기는 영화관에서도 뜨거웠어요!
야구장에 간 느낌이었어요 ㅎㅎ
한타할 때 마다 환호성이 터지고
같이 응원하는게 재밌었어요
이번에 너무 재밌었어서
다음에도 결승은 cgv에서 볼 생각이에요!

실제 분위기
환호성

하필 2017년부터 T1 경기를 보기 시작해서
월즈 우승을 보는데에 7년이 걸렸네요
정말 너무 행복해요
페이커 선수 항상 원하는 바가 순탄하게 이뤄지기를 기도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