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공연, 콘서트 기록

SK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 2층 스탠딩 시야 후기, 돌출무대 후기 (에픽하이 20주년 콘서트)

by two of me 2023. 12. 17.
반응형

이번에 에픽하이 20주년 콘서트를 보러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 다녀왔어요



올림픽 핸드볼 경기장 2층 32구역


앉아서 찍은 카메라 시야 (줌x)
실제 눈 시야


제 자리는 앞에서 3번째 줄이었는데
시야가 탁 트여서 전체적인 무대를 감상하기 좋았어요


최대로 줌 하고 찍은 사진


가수의 얼굴을 보고싶다면 좀 멀다고 느낄 것 같은데
저는 공연을 즐기러 간거라 단차 있는 2층이 좋았어요
2층 단차는 높은 편이라 키가 작으신 분들은 2층을 고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줌 안한 스탠딩 시야, 카메라 시야
실제 눈 시야, 스탠딩 시야


근데 이번 에픽하이 콘서트는 거의 다 서있는 공연이었는데
단차있는 구역에서 스탠딩을 하니 시야가 더 좋았어요!
단차 때문에 응원봉도 좀 더 자유롭게 흔들 수 있어서
더 재밌게 공연을 즐길 수 있었어요.


처음에 줌 안하고 중간에 눈 시야까지 확대함 (문제시삭제)

돌출무대가 2층에서 아주 가까이에 잇었는데
제가 있던 32구역에서는 좀 멀었어요
2층 중앙이었으면 엄청 가까이에서 볼 수 있었을 것 같아요!



에픽하이 20주는 콘서츠 후기


이번 콘서트는 20주년 콘서트이기도 했고
게스트가 두 명이나 있어서 러닝타임이 3시간이었어요
6시에 시작해서 9시에 끝났어요 ㅎㅎ

비교적 최근에 팬이 되신 분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혼자 팬 챈트 같은 거 따라하기 조금 민망했는데
음악소리가 크니까 아무도 신경안쓰겠지 생각하면서
혼자 미친듯이 즐기다 왔어요
에픽하이 팬 15년차인데
예전 노래 많이 들을 수 있어서 좋았고
첫 곡이 ‘백야’여서 더 좋았어요
알기도전에느낀고독이란단어의뜻

보통 힙합 단독 콘서트는 고인물들이 많아서 랩퍼가 랩을 안해도 될 정도로 떼창이 계속 나오는데
에픽하이는 항상 새로 유입되는 팬분들이 많고
해외투어를 많이 다녀서
모든 가사를 가수가 직접 부르는게 기본이 된 것 같아요 ㅋㅋㅋㅋ
가수 빡세게 연습시키는 팬덤 ㅎㅎ

그래서 저번 콘서트보다 랩을 더 잘 하는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40대에도 성장하는 그룹이 있다!?


왼팔은 응원봉 흔들고 오른팔은 사진찍고 박수치느라
양팔에 근육통이 왔지만
뿌듯합니다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