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공연, 콘서트 기록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3층 A열 만족스런 시야 후기 (영상 있음)

by two of me 2023. 12. 5.
반응형

이번에 대전예술의전당에서
차이코프스키 피아노 협주곡 1번과 교향곡 4번을
듣고 왔어요!


제가 앉은 자리는
아트홀 3층 A열 이었습니다!

줌 안한 카메라 시야

통로 쪽 자리여서 시야 방해는 크게 없었어요!

실제 눈 시야

3층에서 보니까 피아노 건반까지 잘 보여서 좋았어요!
항상 피아노 시야가 아쉬웠는데
이 자리가 정답이었나봐요 ㅎㅎ

근데 이제 3층이다보니 피아노 소리는 좀 작게 들렸고
관악기 소리가 엄청 잘 들렸어요


다음엔 2층 A열에 가보려구요!

커튼콜

아이폰 마이크 수음이라는 점 고려해서 참고만 해주세요!




같이 보면 좋은 글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3층 시야 후기 E열 30번대 오케스트라 공연

지난 주 대전시립교향악단 마스터즈시리즈 5 ‘림스키코르사코프 세헤라자데’를 보고 왔어요! 갑자기 공연 3일전에 갑자기 예매한거라 1층 자리는 이미 다 나갔더라구요 그래서 3층 자리를 처

twoofme.tistory.com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2층 시야 D열 20번대 후기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2층에서 클래식 공연을 관람했어요! 제가 앉은 자리는 D열 20번대 였는데 시야 각도는 아주 좋았어요 음향도 중앙과 큰 차이는 없었어요 2,3층은 통로 앞에 굵은 금색 난간

twoof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