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공연, 콘서트 기록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2층 시야 D열 20번대 후기

by two of me 2023. 6. 17.
반응형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2층에서
클래식 공연을 관람했어요!

자리에서 일어나서 찍은 사진

제가 앉은 자리는 D열 20번대 였는데
시야 각도는 아주 좋았어요
음향도 중앙과 큰 차이는 없었어요

눈높이 보다 조금 낮은 위치에서 찍은 사짘

2,3층은 통로 앞에 굵은 금색 난간이 있는데요
사진에서는 바이올린쪽을 조금 가린 것 같이 보이지만
실제 눈시야에서는 전혀 불편하지 않았어요
저는 3번째 줄이었는데
만약 2번째 줄이었으면 미묘하게 거슬렸을 것 같아요


실제 눈 시야만큼 확대, 실제 눈높이

이게 실제 눈시야를 그대로 담은 사진입니다!
난간이 전혀 신경쓰이지 않았어요



시야 절망편… (실제 눈높이보다 조금 낮게 찍음)

앞자리분이 잠깐 등을 숙이셨을때 찍은 사진이에요
감사하게도 2부 때 계속 등받이에 기대서
정자세로 관람해주셨어요
(첫번째 줄에 앉으신 분이 엄청난 수그리여서
관람 힘드셨을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자세로 관람해셔서 감사합니다)

그래도 2층 관람객 중에 수그리가 참 많았어서
시야가 가려질 경우를
조금은 염두해 두시고 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제 자리에서는
첼로, 콘트라베이스, 비올라(?)가 모두 가려졌어요
그래도 다행히 관악기는 보이더라구요…

관객운이 안좋아도 참고 볼만한 자리였어요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1층 F열 100번대 실제 시야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1층 F열 100번대 실제 시야..

김선욱x최나경x대전시립교향악단 프로그램 하차투리안 바이올린 협주곡 라단조 (플루트를 위한 편곡) 브람스 교향곡 제1번 C단조 작품 68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F구역 100번대 저번에 갔던 자리

twoofme.tistory.com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3층 시야 후기 E열 30번대 오케스트라 공연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3층 시야 후기 E열 30번대 오케스트라 공연

지난 주 대전시립교향악단 마스터즈시리즈 5 ‘림스키코르사코프 세헤라자데’를 보고 왔어요! 갑자기 공연 3일전에 갑자기 예매한거라 1층 자리는 이미 다 나갔더라구요 그래서 3층 자리를 처

twoof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