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공연, 콘서트 기록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1층 A열 40번대 4N 시야 후기

by two of me 2024. 4. 9.
반응형

오랜만에 대전예전에 갔어요!

스트라빈스키의 ‘봄의제전’을 들으러 갔는데요
블로흐 셀로모 첼로 협주곡도 좋았어요

눈시야

봄의 제전은 볼륨이 굉장히 큰 곡이어서
평소처럼 뒷자리로 갈까 생각했는데
봄이 되고 새출발을 자축하자는 의미로
봄의 제전으로 후드려맞어보고 싶어졌어요ㅋㅋ

음향

첼로협주곡때 첼로 소리가 생각보다 작았었어요
원래 그렇게 연주하시는 스타일 일 수도 있지만
약간 들릴듯 말듯한 소리가 많아서 조금 답답했어요
2층에서는 더 잘 들렸을지도 모르겠어요

봄의 제전은 역시나 엄청났어요
제가 타악기가 된 것 마냥 엄청 얻어맞은 기분이었어요
그래서 더 현장감이 느껴져서 좋았어요


카메라 시야

시야

제가 1층을 자주 안가는 이유가 시야 때문인데
오랜만에 1층을 가서 그런지 색다른 느낌이어서 재밌었어요

1층을 갈 거면 아예 앞쪽이 아니라면
차라리 2, 3층이 나을 것 같아요

1층은 앞 쪽열 50번 이하 아니면 뒤쪽열 첫번째 줄 추천드려요

1층은 단차가 높지 않아서
앞에 사람이 많을 수록 시야가 안좋아요

눈시야만큼 확대


제 자리에서는 시야가 이런 느낌이었는데
앞사람 머리에 연주자 하체가 좀 가려지는데
전체적으로 관람하기에 큰 불편함은 전혀 없었어요

1층 앞쪽에 앉으니 연주자 표정이 잘보였어요
공연이 시작하기 전에 관객석을 보시는 연주자분들이 많았어요
오늘 프로그램이 좀 어려워서 관객석이 꽉 차지 않았는데 그래서 보셨던 것 같아요



같이 보면 좋은 글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1층 F열 100번대 망한 시야 후기...(절망편)

김선욱x최나경x대전시립교향악단 프로그램 하차투리안 바이올린 협주곡 라단조 (플루트를 위한 편곡) 브람스 교향곡 제1번 C단조 작품 68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F구역 100번대 저번에 갔던 자리

twoofme.tistory.com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H열 10번대 시야 후기

이번에는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1층 H열 10번대에서 공연을 보고왔어요 통로쪽 자리여서 앞이 뻥 뚫린 시야였어요! 아주 만족 이전에 더 앞쪽에서 공연을 본 적 있는데 연주자 눈높이보다 낮고

twoofme.tistory.com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F열 100번대 오케스트라 시야 후기

대전시립교향악단 마스터즈시리즈 2 ‘베토벤 교향곡 제7번’ 어제 대전 예술의 전당 아트홀에서 베토벤 교향곡 7번을 감상하고 왔어요! 개인적으로 베토벤 교향곡 중 7번을 가장 좋아해서 재밌

twoof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