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웹툰

또또또본 완결 로판 웹툰 추천 3개!

by two of me 2023. 6. 11.
반응형




악녀의 남주님


유니페 마그놀리아.
여주인공 라엘 카니아의 친구이자 악녀.

소설 속 유니페는 남주 이시드를 사랑하여
그의 사랑을 받는 라엘을 질투해 괴롭히다가
남조 카시안에게 죽임을 당하는 운명이다…
그런데,
“내가 왜 유니페가 된 거야!!”

하지만 다시 생각해보자.

유니페가 죽임을 당하는 건 1년 후니까
일단 이시드를 만나다가
이시드와 라엘이 만나면 빠져나오면 되니까,
일단 만나보는 거야!

그런데,
해도해도 너무 다정하고 따듯한 이 남자와
과연 헤어질 수 있을까?




너무 재밌어요 3번 정도 정주행 한 것 같아요
여주 남주 다 능력캐인데
남주 벤츠댕댕남인게 너무 좋아요
표지 이미지에 있는 남주 눈빛 너무 좋지않나요 ㅎㅎㅎ
이거제발봐주세요
바짓가랑이라도붙잡고애원하고싶어요




구경하는 들러리양


깨어나보니
내가 가장 좋아하는 소설 속에 들어와 버렸다!
그런데 주인공도 악역도 아닌… 눈물 나는 분량의 ‘들러리’라고?!

현실에 치여사는 스물 다섯 학원 강사 김혜정!
그런데 즐겨 읽던 소설 ‘야수의 꽃’ 세계로 떨어져 소설 속 인물 ‘라테 엑트리’가 된다.

…그런데 기왕 들어오게 해 준거 소설 속 미남들과 썸 좀 타는 주인공이 되게 해주지.
여주인공을 괴롭히다 털릴 예정의
조연 라테 엑트리가 되어버리다니!

그래, 기왕 이렇게 된 거 열심히 구경이자 하자!
어차피 소설 보는 재미로 살아왔던 인생!
소설이 눈앞에서 실현된다는데
어찌 마다하겠는가!
팝콘이나 먹으며 구경하지 뭐

그런데 조연이었던 라테는
오히려 소설 속에서 자신의 존재감을
점점 내보이게 되는데…?



작화가 개성있는 편인데
전 이런 분위기도 좋았어요
로판이긴한데
개그 요소가 많아서 엄청 재밌게 봤어요
깨알 개그가 많아요






독재


우연이 만들어낸 필연 속에서 그와 그녀가 만났다.

탕!

그는 사막이다.
한 마리 사나운 짐승이다.
그리고 누구보다도 고귀하지만
누구에게도 인정받지 못한 술탄의 후계자

그가 그녀의 1년을 소유했다.
그리고 이제 평생을 소유하려 한다.

“프리드리히 뒤렌마트가 말했지.
오직 사랑과 살인에만 우리의 진심이 남아 있다고.
너는 살아 있으니 나는 너를 사랑하는 건가?”

“그것 참, 무시무시한 고백이네요.
하지만 계약서에 함께 밤을 보내란 이야기는
없었습니다.”



현대물인데
약간 로판분위기 현대로맨스..?
설정이 신선해서 재밌었어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재밌는데 눈도 즐거운 작화 예쁜 웹툰 추천 5개!

스토리 탄탄한 건 당연하고 작화까지 예뻐서 눈이 즐거운 웹툰 중에서 제가 지금 보고있는 카카페 웹툰 모아봤어요! 이번 생은 가주가 되겠습니다 제국에서 제일가는 가문, 롬바르디의 사생아

twoofme.tistory.com

명작에는 이유가 있다! 완결 로판 웹툰 추천 4개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 했던 사정twoofme.tistory.com 줄거리 의문의 사망 이후, 소설 속으로 빙의하게 된 재수생 박은하. 하지만 그녀가 빙의한 인물은 주인공도 아닌 약혼자에게 독살당해 죽는 엑스

twoofme.tistory.com

시간순삭 먼치킨 무협 액션 웹툰 7개 추천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고 일주일간 자가격리를 하게 되었는데요 몰아서 한번에 보려고 전부터 아껴두었던 웹툰이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싹 털어 봤습니다 정신없이 보다보니 어느새 격리 마지

twoof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