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웹툰

명작에는 이유가 있다! 완결 로판 웹툰 추천 4개

by two of me 2021. 2. 24.
반응형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 했던 사정

twoofme.tistory.com

 

줄거리
 
의문의 사망 이후, 소설 속으로
빙의하게 된 재수생 박은하.
하지만 그녀가 빙의한 인물은 주인공도 아닌
약혼자에게 독살당해 죽는 엑스트라,
레리아나 맥밀런?!
 
그녀가 살아남을 유일한 길은
약혼자와의 파혼뿐!
레리아나는 소설 남주, 노아 윈나이트에게
계약 약혼을 청하게 되는데......
 
"단 6개월만 약혼자 흉내를 내주신다면 그 후에는,
공작님 인생에서 깨끗이 사라져 드리죠."

 
twoofme.tistory.com
카카오페이지 200만명이 보는중
평점 10점, 댓글이 무려 23만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역시 유명한 작품
그림체도 예뻐요
 
로판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웹툰인데요
최근에 완결났고, 지금은 외전이 나오고 있어요
본편 147화의 장편입니다
 
여주가 똑똑해서 빌런한테 마냥 당하기만 하는게 아니라
스토리가 시원시원하더라구요
한번 보기 시작하면
완결까지 쭉 달리게 될거에요 ㅎㅎ
 
 
 
 
 

아델라이드

twoofme.tistory.com

줄거리
 
갑자기 교통사고를 당하고 환생한 지 17년.
 
"뭐라고? 황궁에 차원 이동자가 나타났다고?"
 
차원 이동자 수잔을 만나기 위해 제도로 올라온 여주
뱀 같은 수잔을 떼어놓기 위해 엘리아스 공작은 계약 약혼을 제안하는데

 
twoofme.tistory.com
내숭 없고 똑똑한 여주여서 전개도 빠르고 로맨스 라인도 착착 진행되요
85화 완결인데, 지루하지 않고 끝까지 볼 수 있을 거에요.
 
'아델라이드'도 평점 10점에 110만명이 보고 있는 중이네요
그만큼 퀄리티 있는 작품이라는 얘기겠죠 ㅎㅎ
 
카카오페이지에서 3일마다 무료로 볼 수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https://twoofme.tistory.com/87?category=909554 

매력적이고 웃긴 로판 웹툰 [다행인지 불행인지]

오늘 소개할 웹툰은 '다행인지 불행인지' 입니다~ 줄거리 어쩌다 보니 여주인공 등장 전, 남주의 아내 역할을 잠시 맡게 됐다. 이왕 그렇게 된거 최선을 다해 보려 노력했다. 그랬더니... "너 같은

twoofme.tistory.com

 
 
 

빛과 그림자

twoofme.tistory.com

다음으로 추천할 웹툰은 '빛과 그림자' 인데요
사진은 '골든타임'이어서 당황하셨을텐데
잘못 가져온게 아니라
1부 빛과 그림자, 2부 골든타임으로 이뤄져 있어요
 
1부가 여주 에드나와 남주 일라이의 이야기이고
2부는 둘의 아들인 '알렉스'의 이야기 입니다.
 
1부로 여주와 남주의 로맨스가 어느정도 완결을 맺기 때문에 완결 웹툰으로 구분했어요
twoofme.tistory.com

줄거리
 
주인의 명령에 신분을 속이고 결혼하게 된 하녀, 에드나.
 
일라이 공작을 싫어하는 자작의 딸 대신 결혼하게 됐지만
그에게 정체가 탄로 나는 건 시간문제였다.
 
"나는 자작의 딸이 아니에요. 그래도 날 받아들여 줄 건가요?"
 
"글쎄 당신이 나를 만족시킨다면 생각해 보지."
 
하녀의 신분 대신 자유로운 삶을 동경하는 에드나와 그런 그녀의 삶을 언제든지 좌지우지 할 수 있는 일라이.
과연 두 사람의 미래에는 어떤 운명이 기다리고 있을까?

 
 
 
 
 

허니블러드

twoofme.tistory.com

줄거리
 
"너 되게 맛있는 냄새난다. 한입만 먹어도 될까?"
 
무당 딸인 나는 왕따였다.
 
어는 날 수학여행에서 내림은 자신을 괴롭히는 무리에 의해 억지로 폐교회안으로 내몰린다. 거기서 부적이 붙여진 장롱을 열게 된다.
그 안에는 꽃에 둘러싸인 한 남자가 눈을 감고 있는데......
그는 시궁창에 허우적거리고 있는 내림한테 어떤 존재일까?

 
twoofme.tistory.com
총 84화로 완결난 웹툰입니다
평점 9.9점에 280만명이 보는 중이네요
최근 작품은 아니다 보니 댓글 수도 50만개로 엄청 많아요
 
위 작품들과는 다르게 현대 배경입니다.
 
여주가 정말 참한데, 남주가 좀 강아지 같아서
둘이 케미가 좋아요
 
 
 
 
 
 
twoofme.tistory.com
 
소개하고 싶은 완결 웹툰이 더 있는데
카테고리에서 낱개로 남아있어서
소개를 못해드렸네요
 
다음에 완결 웹툰2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