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웹툰

매력적이고 웃긴 로판 웹툰 [다행인지 불행인지]

by two of me 2021. 2. 12.
반응형

오늘 소개할 웹툰은

'다행인지 불행인지'

입니다~

 

 

 

줄거리

 

어쩌다 보니 여주인공 등장 전, 남주의 아내 역할을 잠시 맡게 됐다. 이왕 그렇게 된거 최선을 다해 보려 노력했다.

그랬더니...

"너 같은 아이가 세드릭의 반려가 되어 다행이구나."

 

세드릭의 운명적 상대가 나면 그녀는 떠나야만 한다. 

어떡하지?

이런 나에게 세드릭이 말했다.

 

"내가 사랑에 빠진 상대가 당신일 거라는 생각은, 단 한 번도 해본적 없었습니까?"

 

여주인공 아델라인이 등장하고 나서도, 똑같이 내게 그렇게 말해줄 거야?

 

 

'다행인지 불행인지'의 포인트는 줄거리 보다 캐릭터간의 케미 인것 같아요

여주 남주 심지어 주변인물들 까지 너무 매력적이고 웃겨요 ㅋㅋㅋ

남주의 엄마가 여주만큼 귀여워서 ㅋㅋㅋ

너무 재밌게 봤어요.

 

장면이 다 너무 웃겨서 메인 스토리가 거의 생각이 안나네요 ㅋㅋㅋ

위에 줄거리 쓰면서 '아, 이런 이야기 였지' 생각하고 ㅎㅎ

 

 

 

댓글 반응도 한번 볼까요

 

 

베댓이 ㅋㅋ인건 첨 보네요 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마음 알것같아요 ㅋㅋㅋㅋ

진짜 너무 웃겨서 ㅋㅋㅋ

 

작가님 센스도 한몫해서 작화도 귀엽고 샤랄라해요 ㅎㅎ

 

 

 

 

밑 댓글도 ㅋㅋㅋㅋ이 엄청 많네요 ㅋㅋㅋㅋㅋ

 

 

 

 

 

 

'다행인지 불행인지'는 카카오 페이지에서 볼 수 있어요!

설날 이벤트로 캐시 챙겨서 꼭 보세요!

 

 

59만명이 보고 있고

평점 10점 ㅎㅎ

 

역시 평 좋네요 

 

'다행인지 불행인지'

진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