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웹툰

작화가 예쁜 로판 웹툰 추천 [악녀는 마리오네트]

by two of me 2021. 2. 11.
반응형

오늘 가져온 웹툰은 바로 

'악녀는 마리오네트'

입니다!

 

 

 

작화 진짜 예쁘죠!

보통 웹툰 표지 작화가 예뻐도

스토리에서는 좀 단순화 되는데

이 웹툰은 처음부터 끝까지 표지 퀄리티 입니다!

작화가 미쳤어요!!

드레스나 옷 디자인도 너무 예뻐요

 

 

 

 

 

 

신작인것 같은데 19화 까지 나와있구요

지금 설날 이벤트로 캐시 뽑기 이벤트 하고 있어서

무료로 5화 정도 보고 바로 결제했어요

너무 재밌어서 중간에 끊을 수 가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별점도 10점 만점! 저도 10점 줬어요 ㅎㅎ

무려 18만명이 보는 중 ㄷㄷ

 

 

 

 

 

 

줄거리

 

"아름다움은 진짜 권력이 될 수 없다."

 

제국에서 가장 아름답다 칭송받지만,

사치와 패악밖에 모르는 황녀 카예나 힐.

 

그녀는 폭군 남동생이 제위를 얻기 위한 장기말로 이용 당하다 미치광이 남편에게 살해당해 악역다운 최후를 맞을 예정이었다.

 

...내가 그 카예나 황녀가 되기 전까지는.

 

"너를황제로 만들어줄게."

"...누님이 저를 말입니까?"

"대신 나에게 자유를 줘."

 

독가시를 품은 장미, 죽음을 부르는 아름다움....

 

이번 생은 나로서 살아가고 싶다.

 

 

 

카예나 황녀로 빙의한 주인공은 자신의 비극적인 미래에서 도망치기 위해

카예나 황녀와 주변인물들의 관계를 바꾸기 위해 전략을 짜는 이야기 입니다.

여주인공이 엄청 똑똑하고 체세술에 뛰어나요.

그래서 답답한 부분이 없어요.

 

카예나 황녀와 주변인물의 관계에 변화가 생기는 만큼

아슬아슬한 장면이 많이 나오고

그걸 여주의 처세술로 문제를 잘 풀어나가는데요

은근히 긴장되기도 하고 문제가 해결되면 속 시원한 부분도 있어서

몰입해서 보게 되는것 같아요.

 

 

 

그럼 베스트 댓글 볼까요

 

 

 

 

이런 재밌는 작품은 베뎃도 보는 재미가 있어요 ㅋㅋ

다들 작품에 한껏 몰입해서 댓글 쓰는데

보고 진짜 대공감 ㅋㅋ

 

1번 배뎃이 작화얘기네요

제가 지금까지 본 로판 작화중에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것 같아요

너무 예쁘고.. 잘생겼고... 분위기 있고.. 

 

 

 

 

 

 

밑에도 작화얘기가 많네요

댓글에서 하는 얘기 다 너무 공감되네요 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서

소설 볼까 고민중이에요 ㅋㅋ

 

 

 

'악녀는 마리오네트'

진짜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