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웹툰

시간순삭 먼치킨 무협 액션 웹툰 7개 추천

by two of me 2022. 8. 8.
반응형

코로나 양성 판정을 받고 일주일간 자가격리를 하게 되었는데요
몰아서 한번에 보려고 전부터 아껴두었던 웹툰이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싹 털어 봤습니다
정신없이 보다보니 어느새 격리 마지막 날이네요..

격리기간중 읽은 웹툰으로 자가격리 스케줄을 만들어봤어요 그냥 재미로 참고해주세요ㅎㅎ


1일차


7일 격리기간중 첫날은
코로나 검사하고
이것저것 주변 정리하고
열도 많이 나서 아무것도 못했고
2일차부터 본격적으로 웹툰 정주행 시작했어요



2일차


격리 초반이고 약먹고 증상도 많이 호전되어서
장편 웹툰 봤어요


나노마신


네이버 시리즈에 있고
111화를 무료로 볼 수 있어요!
머리아프고 밖에 나가지도 못해서 갑갑할때 읽으니까
액션도 시원시원하고
주인공이 뻘짓도 안해서
속도감있게 쭉쭉 읽었어요
말도안되는 먼치킨이라 빌런들이 불쌍해지는ㅎㅎ
주인공이 빌런들 이상한 동정심 없이 바로바로 처단해버리는거 너무 좋았어요



3일차


아끼고아껴두었던 화산귀환을 드디어 봤습니다
읽고 시간이 좀 남아서 백사부도 봤어요


화산귀환


화산귀환도 네이버시리즈에서 71화까지 무료로 볼 수 있어요

한번에 정주행하려고 아껴두고 있었는데 드디어 봤네요
읽기도 전에 명대사를 들어봤을정도로 유명한 작품인데요
읽어보니 유명한 작품은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대사도 좋고 삽화 분위기도 좋아요
주인공이 화산에 자긍심을 느끼는 장면들도 좋았어요
작가님이 감정선을 잘 푸시는것 같아요
만약 또 격리를 하게되면(?) 화산귀환 소설로 읽어볼 생각입니다

이거 볼때 꼭 유튭에 ‘무협브금’ 검색해서 아무거나 틀어놓고 보세요.. ‘화산귀환브금’으로 검색해도 나와요


일타강사 백사부

네이버시리즈에서 42화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이번에 발견한 작품인데요
아직 본격적인 스토리가 시작하지 않은것 같은데
그래도 사부라는 위치로 시작하는게 흔하지 않은 설정이라 재밌게 봤어요



4일차


이때쯤 되면 웹툰도 살짝 지겹고
몸과 마음이 지치더라구요
그래서 장편보단
비교적 최근에 시작한 웹툰을 보는게 좋을것 같아요
웹툰 3개를 추천할건데
호불호가 갈릴수있는 작품들이라
이 중 골라서 보면 될것같아요


광마회귀

액션도 좋고 분명 무협인데
보다보면 개그툰인지 무협툰인지 모르겠는ㅋㅋ
그런 웹툰입니다
주인공이 상또라이인데 강해서
주변인물들 반응도 웃기고 그림체도 괜찮아서 재밌게 읽었어요
네이버시리즈에서 52화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천마육성

네이버시리즈에서 44화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주인공이 필사적으로 생존해나가면서 강해지는 스토리인데요
게임처럼 상황마다 선택지를 골라서 행동해야하는데
그 선택지가 약간 제정신이 아닌게 재밌었어요


망나니 소교주로 환생했다

네이버시리즈에서 55화 무료로 볼 수 있어요
전에 봤다가 하차한 웹툰이라
가벼운 마음으로 다시 봤는데 뒤로 갈 수록 재밌더라구요
주인공의 숨겨진 과거의 실마리가 나오면서 재밌어져서 몰입해서 봤어요



5일차


드디어 아껴두었던 전독시를 정주행했습니다!
무협은 충분히 본 것 같아서
현대 액션 장르로 넘어왔어요ㅎㅎ


전지적 독자시점

전에 소개했던 웹툰인데 한번에 정주행하고 싶어서 아껴두고있었는데 드디어 읽었네요
작가가 천재가 아닌지..
꼭 보세요
머리 잘쓰는 주인공 좋아요
네이버시리즈에서 114화를 무료로 볼 수 있어요



6일차


아껴두었던 또 다른 웹툰입니다!


SSS급 죽어야 사는 헌터

이것도 전에 소개 했었던 웹툰인데
한번에 보려고 아껴두고있었어요
근데 정말…
개인적으로 격리기간동안 봤던 웹툰중에 최고였어요..!!
스토리 감정선도 미쳤고 여운도 미친것같아요
많은 생각을 하게 하는 웹툰이었어요
제발 꼭 보세요!!



7일차에는 방정리해야죠
웹툰은 이제 좀 쉬고 현생 준비를..

격리하시는분들 모두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