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웹툰

미*놈 소리 절로 나오는 집착 남주 웹툰 4개 추천

by two of me 2023. 4. 30.
반응형


오늘 가져온 웹툰들 키워드는
집착남주, 또라이, 광기, 미*놈…


 

악녀가 길들인 짐승

 

싸이코패스 악녀 일리아나에게 빙의했다!
소년 마그누스를 주워 멋대로 길들이는
사악한 악녀…
그 일라아나가 나라니?!

“나는 당신을 길들일 겁니다.
내가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짐승으로.
당신이 내게 그랬던 것처럼.”

그리고 2년 후, 황세가 된 그의 복수가 시작된다.



일러스트에서도 보이는 남주의 광기..
피폐물 느낌이 있긴 한데
너무 암울하지는 않아요
여주가 약간 능력캐여서 스토리라인도 재밌었어요.

카카오페이지에서 볼 수 있고
42화까지 나와있어요






 

폭군을 길들이고 도망쳐버렸다


황제에 의해 본질마저 부서진 채
제국을 위한 살아있는 검이 됐었던,
샤를리즈 로넌

“저는 저주받은 마검이 아닙니다.”
“저는 사람입니다!!”

철저하고 완벽한 복수를 위해
제국을 지배하게 될 미래의 실세,
딜런을 길들이기 시작하는데…

“황자님, 언제까지 그렇게 살 생각이세요?”

“스승님이 저를 바라보는 것 이상으로,”
“저는 스승님을 의아하게 바라보고 있습니다.”

제 삶을 대가로 번영했던 제국의 멸망,
샤를은 바라는 것을 이룰 수 있을까.



제목에서 이미 느껴지는
집착남주 + 도망여주
작화도 예뻐요

웹툰을 모아서 리뷰 쓰다보니까 발견한게
집착남주 웹툰에는 항상 능력캐 여주가 나오네요
그래서 더 재밌게 보나봐요
이 웹툰도 여주가 어마어마한 능력캐에요

카카페에서 볼 수있고, 80화 까지 나와있어요






 

흑막을 버리는 데 실패했다

 

“자, 이제 너만 남았네, 주인님.”

전생에 읽었던 소설 속 백작 영애로 환생했다.

덕분에 아버지가 내 노예라고 데려온
한 소년에 의해 박작 가문이 몰살당하는 것도,
내가 끔찍한 죽음을 맞이한다는 것도,
이 세계의 결말도 알 수 있었다.

그 비참한 운명을 피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모두 헛수고였다.
결국 대마법사로 각성한 그의 손에
아버지와 시종들은 모두 죽었다.
이제 나도 죽…을줄 알았는데?

“난 주인님이 가지고 싶었거든.”
이 세계의 흑막이 나에게 집착하기 시작한다.



‘흑막을 버리는데 실패했다’는
집착 남주인것도 재밌는 포인트지만
여주도 오랜기간의 학대때문에 감정이 고장나서
오히려 남주와 잘 어울리는...
그런 관계성도 좋았어요

여주도 능력여주이고
감정 부분만 아니면 아주 똑똑해서 재밌게 봤어요!

카카페에서 볼 수 있고 69화까지 나와있어요.






 

내게 복종하세요

 

당당히 바람피우던 왕세자에게 파혼 당하고
근신령에 별장으로 향하던 키리에
키리에는 폭설을 피하기 위해
잠시 들린 숨겨진 마을에서 자신도 모르게
잠들어있던 ‘종말’을 깨우게 되는데…
이 종말이 점점 자신에게 집착하기 시작한다.



’내게 복종하세요‘는 리디북스에서 볼 수 있어요!
초중반까지만 해도
남주가 집착은 있어도 항상 사람좋게 웃고다녀서
약간 또라이같은 캐릭터가 되겠구나 했는데
최근에 나온 스토리에서..
(약스포) 방해되면 다 죽이고 여주 가두고..
그래서 아주 당당하게 집착남주 웹툰에 포함됐어요ㅎㅎ

그림체는 호불호가 있을 것 같은데
전 뭐든 잘먹어서 크게 신경쓰이는 부분 없이
재밌게 봤어요

리디북스에서 59화까지 나와있어요









오랜만에 웹툰 추천 글 쓰네요
그 동안 묵혀놨던 웹툰들 다 풀어볼테니까
다음 추천글도 기다려주세요

 
 
 


같이 보면 좋은 글

 

‘후회, 애잔, 피폐, 성장’ 로판 웹툰 추천 3개! 재밌어서 소설도 결제한 웹툰 추천

오늘 소개할 웹툰은 읽다가 너무 궁금해서 소설까지 읽게 된 웹툰들인데요 모아보니 다 분위기가 비슷하더라구요 키워드는 가짜를 위한 장소는 없다 - 후회, 애잔 남편을 내 편으로 만드는 방법

twoofme.tistory.com

내 기준 인생작!! 로맨스 로판 웹툰, 꼭 봐야하는 작품 5개! 1탄

한동안 웹툰 추천 글을 안 올렸는데 그래도 꾸준히 웹툰은 보고 있었어요 몇 달 전 웹툰 소비지출10만원을 넘기고 살짝 현타가 와서 웹툰을 보는 기준을 높여서 진짜 재밌고 다음 이야기가 궁금

twoofme.tistory.com

 

명작에는 이유가 있다! 완결 로판 웹툰 추천 4개

그녀가 공작저로 가야 했던 사정twoofme.tistory.com 줄거리 의문의 사망 이후, 소설 속으로 빙의하게 된 재수생 박은하. 하지만 그녀가 빙의한 인물은 주인공도 아닌 약혼자에게 독살당해 죽는 엑스

twoof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