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배경화면

러블리한 분홍색 베이비핑크 감성 핑크 배경화면 모음

by two of me 2022. 9. 14.
반응형

분홍 핑크 감성 배경화면 (+보라색 배경화면)

예시 화면은 아이폰 배경화면 입니다

요즘 이런 클래식한 분위기 사진이 너무 좋아요

제일 맘에 든 사진이에요

 

 

 

 

 

 

 

이쯤 찾으니까 이게 분홍색인지 보라색인지 잘 모르겠어요

핑크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지만 깔끔해서 가져왔어요

 

 










하늘 감성 사진 배경화면

분홍색 구름은 몽환적인 느낌이 들어서 좋은것 같아요

동화 같은 분위기인것 같아요

 











단색 베이비핑크 분홍색 핑크 배경화면

베이비핑크

 

 

 

 

보라색은 핑크랑 잘 어울려서 가져왔어요



핑크같은 보라같은 핑크같은 보라색 하트









심플한 분홍 핑크 무늬 배경화면

 

 

 

키치하고 뽀짝한 느낌

 

이것도 보라색









 

단색 배경화면 50종 모음, 아이폰 꾸미기

분홍색 베이비 핑크 역시 예쁘네요 분홍색 이건 핑크인가 베이지 인가 보라색 연보라색 위에 색이랑 미묘하게 다른.. ㅎㅎ 분위기 있는 보라색 베이지, 주황색 베이지 벽지색 이거 좋네요 따뜻

twoofme.tistory.com

 

 

하얀색, 흰색 감성 배경화면 잠금화면 모음 (+예시)

패브릭 배경화면 요즘 같은 날씨에 잘 어울리는 이미지 인것 같아요 이 사진이 패브릭 중에 가장 좋더라구요 실크 같은 원단 물결 배경화면 보기만 해도 시원해요~ 반짝반짝 물결은 아니지만 비

twoofme.tistory.com

 

 

레트로 빈티지 보라색 심플 배경화면 모음

보라색 배경화면 사진을 편집한건지 그린건지 신기하네요 이런 물결 배경화면 예쁜것 같아요 구름밖에없지만 귀엽 약간 뜬금 ㅋㅋ 보라색 배경화면이라고 분류해도 될지.. ㅋ 레트로 물결 이미

twoof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