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배경화면

단색 배경화면 50종 모음, 아이폰 꾸미기

by two of me 2021. 1. 14.
반응형

분홍색

 

베이비 핑크 역시 예쁘네요

 

분홍색

 

 

이건 핑크인가 베이지 인가

 

 

 

 

 

 

보라색

 

연보라색

 

위에 색이랑 미묘하게 다른.. ㅎㅎ

분위기 있는 보라색

 

 

 

 

 

베이지, 주황색

 

베이지 벽지색

 

이거 좋네요

 

따뜻한 느낌~

 

복숭아 색

 

주황색과 갈색 그 사이 어디쯤

 

 

 

 

 

노란색

 

베이지

 

병아리 색

 

진한 노랑

 

 

 

 

 

갈색 회색 톤

 

역시 갈색 톤이 분위기 있네요

 

가을이랑 잘 어울리는 색

 

 

 

 

 

 

 

 

하얀색

 

안보이네요 ㅋㅋ

시원한 색

 

연한 보라색

 

 

 

 

 

파란색

 

하늘색

 

약간 보라색 느낌

 

약간 무늬가 있네요

 

의외로 괜찮네요

 

단색 이미지는 모든 색이 다 예쁜듯

 

 

 

 

 

 

초록색

 

약간 무늬가 있어요

 

풀잎색

 

분위기 있는 녹색

 

이거 좋다

 

뭔가 예쁘네용

 

진짜 초록

 

이거 초록인가요?

 

파란색인가?

 

이거 회색인가?

 

내가 좋아하는 진녹색

 

 

 

 

 

어두운 색

 

진한 벌건디

 

진한 남색이에요

 

그냥 어두운 색

 

푸른톤

 

검은색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