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배경화면

아이폰 검은색 빈티지 배경화면 25개, 아이폰 꾸미기

by two of me 2021. 1. 15.
반응형

검은색 빈티지 배경화면

 

 

 

검은색 배경화면도 빈티지 느낌있네요

 

 

 

빈티지 느낌

 

 

 

앨범자켓 사진 같네요 ㅎ

 

 

 

 

 

밤하늘

 

 

 

이거 좋음

 

 

이것도 나름 깔끔해요

 

 

 

달 배경화면

 

 

 

밤하늘 

 

 

 

별들이 보이시나요 ㅋㅋ

 

 

 

별인가 먼지인가

 

 

 

그라데이션 밤하늘

 

 

 

 

 

빈티지 창문

 

 

 

비행기 창문

 

 

 

비오는 창문

 

 

 

이거 예뻐요

 

 

 

크 분위기

 

 

 

디피알 뮤비에 나올것같은 사진이네요 ㅋㅋ

 

 

 

 

 

흑백 풍경 사진

 

 

 

흑백 사진도 좋아요

 

 

 

흑백 야경

 

 

 

 

 

어두운 바다 사진

 

 

 

어두운 바다 사진

 

 

 

바다겠죠?ㅎ

 

 

 

밤하늘

 

 

 

천둥

 

 

 

 

 

검은색 무늬

 

 

 

종이 재질

 

 

 

스크래치도 멋있을수있네요 ㅋㅋ

 

 

 

 

 

 

 

 

 

 

 

미니멀리즘 블랙 앤 화이트 흑백 배경화면

아이폰 ios16으로 업데이트 되고나서 이거저거 꾸미느라 바쁘네요 여름도 지나가고 아침 저녁에는 꽤 시원해져인지 요즘은 깔끔한 배경화면을 찾게 되는것 같아요 오늘 가져온 이미지는 black & wh

twoofme.tistory.com

 

하얀색, 흰색 감성 배경화면 잠금화면 모음 (+예시)

패브릭 배경화면 요즘 같은 날씨에 잘 어울리는 이미지 인것 같아요 이 사진이 패브릭 중에 가장 좋더라구요 실크 같은 원단 물결 배경화면 보기만 해도 시원해요~ 반짝반짝 물결은 아니지만 비

twoofme.tistory.com

 

밤하늘 배경화면, 달 구름 감성 이미지

보름달 감성 배경화면 이런 붉은 보름달 눈으로 보고 싶네요 초승달, 그믐달 배경화면 비행기 타고 해외여행 가고 싶어지네요 검은색 배경화면 어두운 배경화면을 찾고 있다면 이전 포스..

twoof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