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배경화면

하얀색, 흰색 감성 배경화면 잠금화면 모음 (+예시)

by two of me 2021. 1. 18.
반응형

패브릭 배경화면

 

요즘 같은 날씨에 잘 어울리는 이미지 인것 같아요

 

 

이 사진이 패브릭 중에 가장 좋더라구요

 

실크 같은 원단

 

 

 

 

물결 배경화면

 

보기만 해도 시원해요~

 

반짝반짝

물결은 아니지만 비슷한 느낌이어서 같은 카테고리에 넣었어요

 

 

 

 

 

이모지

 

흰색 느낌 단색 배경화면

 

열심히 살아야 할것 같은 배경화면이네요 ㅎㅎ

 

배경화면 문구는 영어가 멋있는것 같아요

 

이런 손글씨 좋아요

 

심플하네용

 

작은 꽃들

 

대릭석(?)

 

 

 

 

 

하얀배경과 식물

 

 

 

 

라벤더 예쁘네요

 

 

 

 

 

 

 

 

감성

 

 

 

 

 

밑에 영어 전혀 못읽겠네요 ㅋㅋ

 

그림자 감성

 

 

 

 

화이트 크리스마스

 

2000년대 감성

 

 

와 구름 두껍다

 

이거 사진일까요?

 

 

 

 

 

 

 

대리석, 종이

 

 

 

 

 

 

 

 

 

 

깔끔한 배경화면

 

 

 

 

 

 

 

 

사진

 

 

 

 

 

 

 

 

 

 

 

 

 

모든 장르 빈티지 감성 배경화면 45개

빈티지 감성 배경화면 분위기 있는 빈티지 로얄 배경화면 전에 올렸던 배경화면 포스트와 겹치는 느낌이 많은 것 같아요 샤넬 이미지 배경화면도 올린 적 있는데 뭔가 비슷하네요 베이지 빈티

twoof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