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배경화면

레트로 빈티지 보라색 심플 배경화면 모음

by two of me 2021. 1. 13.
반응형

보라색 배경화면

 

사진을 편집한건지 그린건지

신기하네요

 

이런 물결 배경화면 예쁜것 같아요

 

구름밖에없지만 귀엽

 

약간 뜬금 ㅋㅋ

 

보라색 배경화면이라고 분류해도 될지.. ㅋ

 

레트로 물결 이미지

 

빈티지 보라색 꽃

 

보라색 유화 느낌

 

빈티지 느낌

근데 화질이 좀 아쉬워요

 

보라보라 하늘

 

깰-끔-

 

이게 진자 찐 심플 레트로

 

물감 느낌 너무 좋음

 

 

 

 

 

단색 체크 배경화면

 

 

 

 

 

 

 

 

 

 

 

 

 

 

 

 

아이폰 빈티지 감성 홀로그램, 물결 배경화면 모음

꽃이 떠있는 물 이거 깔끔하고 예쁘네요 제가 상상한 빈티지가 딱 이런 느낌인데 넘 예쁘네요 빨간색 색감이 분위기 있어요 와 너무 제 취향! 톤만 다른 같은 사진이에요 가을 분위기 수면 배경

twoofme.tistory.com

 

 

샤넬 배경화면 로고, 빈티지, 향수 모음

샤넬 로고 샤넬 향수 샤넬 빈티지 핑크 샤넬 샤넬 화보

twoofme.tistory.com

 

 

까마귀가 이해되는 반짝이 글리터 감성 배경화면

글리터 감성 배경화면 이게 진짜 베스트 파란톤 예쁘네요 예쁜 돌 폰케이스같은 사진이네요 글리터인지 별인지 모르겠지만 예뻐요 중세에 사진을 찍으면 이런 느낌일까요 감성은 역시 안개꽃

twoof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