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배경화면

손흥민 배경화면 잠금화면 모음

by two of me 2021. 1. 9.
반응형

잠금화면 배경화면

 

 

크으 손흥민과 케인의 케미

 

 

 

 

케인 델리알리 손흥민이 나온 사진인데

진짜 귀중하네요.. ㅜㅜ

 

 

군 면제!

 

싸우지 말자

 

 

 

 

 

 

세로 이미지

 

 

 

이거 왜 웃기죠 ㅋㅋ

 

워후 기럭지~

 

남친짤1

 

귀중한 수트 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

 

 

 

 

 

 

가로 이미지

 

으앙 ㅜㅜ 끝이에요

 

 

 

 

 

 

 

 

 

 

 

극사실주의 웃긴 박명수 짤 모음 feat.무한도전

인사 짤 유튜브에 무도 영상이 계속 업로드 되서 요즘 자주 보고 있는데 그때 그 무도 감성 ㅋㅋ 너무 좋더라구요 그때는 몰랐는데 시간지나서 보니 박명서 말투 진짜 하이퍼리얼리즘 ㅎㅎ 진짜

twoofme.tistory.com

 

 

미니멀리즘 블랙 앤 화이트 흑백 배경화면

아이폰 ios16으로 업데이트 되고나서 이거저거 꾸미느라 바쁘네요 여름도 지나가고 아침 저녁에는 꽤 시원해져인지 요즘은 깔끔한 배경화면을 찾게 되는것 같아요 오늘 가져온 이미지는 black & wh

twoofme.tistory.com

 

 

힘들때 좋은 글귀 가사 배경화면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노래 중 좋은 가사 몇개를 배경화면으로 만들어봤어요 노래 영상도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나의 고통이 있는 곳에 내가 숨 쉬게 하고서 방탄소년단 - ON ON 뮤비 해가 뜨기 전 새벽이

twoof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