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배경화면

극사실주의 웃긴 박명수 짤 모음 feat.무한도전

by two of me 2021. 1. 5.
반응형

인사 짤

 

 

 

 

유튜브에 무도 영상이 계속 업로드 되서 요즘 자주 보고 있는데

그때 그 무도 감성 ㅋㅋ 너무 좋더라구요

 

 

 

 

 

 

 

그때는 몰랐는데 시간지나서 보니

박명서 말투 진짜 하이퍼리얼리즘 ㅎㅎ

진짜 대공감 ㅋㅋㅋ

 

 

 

 

 

 

 

카톡 대화용 짤

 

이거 짤 너무 좋아요 ㅋㅋ

 

 

 

 

 

 

대답하는 짤 많이 쓸것같아요 ㅋㅋ

 

 

 

 

'배우신 분'이 여기서 나온건가요 ㅋㅋ

 

 

 

 

뒤에 유재석이 살짝 부끄러워하는게 포인트

 

 

 

 

 

'꼴 보기 싫어'가 애잔해지는 짤

 

 

 

 

 

이거 유명한 짤이죠 ㅋㅋ

 

 

 

 

 

 

조선시대 왜놈이 딱 저렇게 생겼을것 같아요 ㅋㅋ

 

 

 

 

이 짤은 쓸 일 없으면 좋겠어요.. ㅜ

 

 

 

 

팀플 과제할 때 쓸일 있을것 같은..

 

 

 

 

뭘 하길래 저렇게 신난거죠? ㅋㅋㅋㅋㅋㅋㅋ

 

 

 

프사 짤

 

 

 

 

 

이거 무도 볼 때는 잘 몰랐는데

요즘은 넘 공감 ㅜ

 

 

 

 

네 새끼 신경 쓰세요~

 

욕의 자유 ㅋㅋㅋㅋㅋ

 

 

 

 

 

무도 보다가 필받아서 짤 한번 모아 봤어요ㅎㅎ

모두 박명수같은 마인드로 2021년 알차게 보내세요~

 

 

 

 

 

 

 

 

 

 

 

덕후 마음 대변하는 트위터 주접 짤 모음

집에 계속 있으니까 덕질할 시간이 많아졌는데 덕질 할때 꼭 쓰이는 주접 짤을 가져왔어요! ㅎㅎ 주접에 몰입할 수 있도록 민국이 짤도 넣어봤어요 ㅋㅋ 오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눈이

twoofme.tistory.com

 

 

트위터, 카톡에서 쓰는 커밋 짤 모음

오늘은 짤로 자주 쓰이는 커밋 사진을 가져왔어요 한번에 받아놓고 이모지처럼 쓰면 편할 것 같아요! 어젯밤 내일 아침 배송이 시작되었습니다. 내 장래희망  끝!!

twoofme.tistory.com

 

 

힘들때 좋은 글귀 가사 배경화면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노래 중 좋은 가사 몇개를 배경화면으로 만들어봤어요 노래 영상도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나의 고통이 있는 곳에 내가 숨 쉬게 하고서 방탄소년단 - ON ON 뮤비 해가 뜨기 전 새벽이

twoof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