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배경화면

심플한 회색 감성 배경화면 모음, 아이폰 꾸미기 예시 포함

by two of me 2022. 9. 20.
반응형

 

올린 사진으로 한번 꾸며 봤어요

환절기가 되면 이런 감성을 찾게 되는것 같아요

 

 

 

 

 

 

 

 

회색 그림자 배경화면

 

 

 

 

 

이게 홈화면 쓰인 배경입니다

 

 

 

 

 

 

 

 

 

 

 

 

 

 

 

 

회색 단색 배경화면

 

 

 

 

 

 

 

 

 

 

 

 

 

 

 

 

 

 

 

 

심플한 회색 하트 배경화면

 

차분한데 러블리한

 

 

 

 

 

 

 

 

 

 

 

 

 

회색 하늘 배경화면

 

이 사진 예쁜것 같아요

 

 

 

 

 

silver lining 이 쏟아 질것 같아요

 

 

 

 

 

회색 도시와 회색 하늘

 

 

 

번개 배경화면도 예쁘네요

 

 

 

 

 

 

 

 

 

 

 

 

 

 

 

 

 

 

 

 

회색 감성 빈티지 배경화면

 

위에 잠금화면에 사용한 이미지 입니다

 

 

 

 

 

 

 

 

 

 

 

 

 

 

 

 

 

 

 

 

 

해리포터 배경화면도 이전 포스트에 따로 있어요

 

 

 

 

 

 

 

 

 

 

 

 

 

 

 

 

 

 

 

 

 

 

미니멀리즘 블랙 앤 화이트 흑백 배경화면

아이폰 ios16으로 업데이트 되고나서 이거저거 꾸미느라 바쁘네요 여름도 지나가고 아침 저녁에는 꽤 시원해져인지 요즘은 깔끔한 배경화면을 찾게 되는것 같아요 오늘 가져온 이미지는 black & wh

twoofme.tistory.com

 

 

동기부여 공부 자극 배경화면 (+예시)

공부 애니매이션 저는 중간 기말고사때마다 이거 배경화면으로 해놔요 목조건물 느낌있네요 ㅎㅎ 공부 책상 이미지 이런 방에 살고 싶어요 영어 무슨뜻인지 모르겠지만 공부 열심히 하는건 알

twoofme.tistory.com

 

 

아이폰 해리포터 감성 배경화면 진짜 많음!

해리포터 배경화면 해리포터 찐 덕후 배경화면 ㅎㅎ 필터 무슨일이죠 이거 색감 좋음 짠하다 미모 무엇 셋다 귀엽 ㅋㅋㅋ 경기하는 이미지 더 찾고 싶었는데 맘에 드는게 없더라구요 the boy who li

twoof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