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배경화면

깔끔한 파란색 색감 감성 배경화면 모음 (+예시)

by two of me 2021. 5. 11.
반응형

 

 

파란색 감성 배경화면

 

 

 

 

 

 

이거 지금 제 잠금화면 입니다 ㅎㅎ

너무 예쁘죠?

 

 

 

 

 

 

 

 

 

 

 

 

 

 

 

 

 

하이틴 감성 배경화면

 

 

 

 

 

 

 

 

 

 

 

 

하이틴 감성 배경화면은

이전 포스팅도 참고해주세요~

 

하이틴 감성 배경화면, 외국 커플 친구 이미지, 미국 감성 배경화면

하이틴 감성 배경화면 하이틴 감성 이미지 검색하면 잡지 콜라주한 것 같은 이미지가 많더라구요 근데 개인적으로 너무 어지러워서 오래 못보겠어요 ㅎ 그래서 제 딴에 하이틴이라 생각한 이미

twoofme.tistory.com

 

 

 

 

 

 

 

 

파란 하늘 감성 이미지

 

 

 

 

 

 

 

 

 

 

 

 

 

 

 

 

 

 

 

 

 

 

 

 

 

 

 

 

 

 

 

 

 

 

물결, 바다 배경화면

 

 

 

 

물결 배경화면 찾으시면

이전 포스팅도 확인해보세요!

 

아이폰 빈티지 감성 홀로그램, 물결 배경화면 모음

꽃이 떠있는 물 이거 깔끔하고 예쁘네요 제가 상상한 빈티지가 딱 이런 느낌인데 넘 예쁘네요 빨간색 색감이 분위기 있어요 와 너무 제 취향! 톤만 다른 같은 사진이에요 가을 분위기 수면 배경

twoofme.tistory.com

 

 

 

 

 

 

 

시원한 바다, 파도 배경화면도 있어요!

 

시원하고 거친 파도 배경화면 모음

거친 파도 배경화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것 같아요 잔잔해 보이는 심해네요 위에 사진처럼 물결 배경화면을 찾으신다면 아래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아이폰 빈티지 감성 홀로그램, 물결 배

twoofme.tistory.com

 

 

 

 

 

 

 

 

파란색 색감 도시 배경화면

 

 

 

 

 

 

 

 

 

 

 

 

 

 

 

 

 

 

 

패턴, 무늬 배경화면

 

 

 

 

 

 

 

 

 

 

 

 

 

 

 

 

 

 

 

폰이 다크모드라 좀 어둡게 나오네요 ㅎㅎ

 

 

 

 

 

 

 

 

 

 

 

 

 

 

 

노란색만 모았다! 노란색 감성 배경화면 모음

심플한 감성 배경화면 노란색 감성 배경화면 하이틴 감성 배경화면 하이틴 감성 배경화면은 이전 포스트에서도 다뤘어요! 하이틴 감성 배경화면, 외국 커플 친구 이미지, 미국 감..

twoofme.tistory.com

 

 

까마귀가 이해되는 반짝이 글리터 감성 배경화면

글리터 감성 배경화면 이게 진짜 베스트 파란톤 예쁘네요 예쁜 돌 폰케이스같은 사진이네요 글리터인지 별인지 모르겠지만 예뻐요 중세에 사진을 찍으면 이런 느낌일까요 감성은 역시 안개꽃

twoof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