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배경화면

시원하고 거친 파도 배경화면 모음

by two of me 2021. 4. 26.
반응형

 
 

거친 파도 배경화면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것 같아요
 

 
 

 
 

 
 

 
 

 
 

잔잔해 보이는 심해네요
 

 

 

 

 

 

 

 

 

 

 

 
위에 사진처럼
물결 배경화면을 찾으신다면
아래 포스트를 참고해주세요~

아이폰 빈티지 감성 홀로그램, 물결 배경화면 모음

꽃이 떠있는 물 이거 깔끔하고 예쁘네요 제가 상상한 빈티지가 딱 이런 느낌인데 넘 예쁘네요 빨간색 색감이 분위기 있어요 와 너무 제 취향! 톤만 다른 같은 사진이에요 가을 분위기 수면 배경

twoofme.tistory.com

 
 

 
어두운 파도 사진이네요
어두운 배경화면 이미지가 궁금하시면
이전 포스트를 확인해주세요!

아이폰 검은색 빈티지 배경화면 25개, 아이폰 꾸미기

검은색 빈티지 배경화면 검은색 배경화면도 빈티지 느낌있네요 빈티지 느낌 앨범자켓 사진 같네요 ㅎ 밤하늘 이거 좋음 이것도 나름 깔끔해요 달 배경화면 밤하늘 별들이 보이시나요 ㅋㅋ 별인

twoofme.tistory.com

 
 

 
 

 
명언, 글귀 배경화면은
아래 포스트에서 더 찾아보실수 있어요!

직접 만든 동기부여 명언 배경화면 10개

'그릿' 이라는 책에 나오는 내용이에요 "큰 업적을 달성한 사람들은 끈기가 남달랐다. 그들의 눈에는 자신이 늘 부족해 보였다. 그럼에도 불만을 가지는 자신에게 정말로 만족을 느꼈다." 어중한

twoofme.tistory.com

 
 

 
 

파도가 한번에 몇개가 치는 건지..
멋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