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구매 review

포켓CU 픽업 사용 방법! 직접 사용해봄!

by sohyun78 2023. 3. 6.
반응형




요즘 편의점에서 인기가 많은 제품들이 많아서
구하려면 여기저기 발품을 팔아야하죠.
저도 유명하다는 빵을 구하려고
이곳저곳 많은 CU를 방문했지만
한 곳에서도 원하는 걸 사지 못했어요.
그러다 알게 된 포켓cu!!
픽업을 예약할 수 있다길래 바로 사용해봤어요!
https://twoofme.tistory.com/





1. 먼저 장바구니에
원하는 상품을 편의점pick으로 고르고
픽업하고 싶은 편의점을 골라줍니다.

 
 

 
 
 
 
 
 


2. 주문하기를 누르면
픽업 시간을 고를 수 있는데요
저는 오전에 주문했더니 11시 20분까지
시간을 고를 수 있었어요.

 
편의점 픽은 당일 예약만 가능합니다. 
당일이 아닌 다음날 이상을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 구매 란을 살펴봐주세요.

 
 
 
 
 

 

3. 결제수단을 고르고
품절 시 어떻게 처리할지 고릅니다.
저는 한개라도 받고싶어서 첫번째걸 골랐어요!
 

 
 
 
 
 
https://twoofme.tistory.com/
4. 결제 금액을 확인해 봅니다.
포장 봉투 비용이 200원이나 드네요.🤔
결제 해주면 주문 완료!!
바로 cu에서 카톡이 와요.

 
 
 
 
 


5. 주문 확인과 픽업 찾을때
qr을 보여줘야해요.
홈화면에서 하단 MY CU를 누르고
구매내역을 눌러주세요.

편pick으로 가면
이렇게 주문한 내역이 뜹니다.
(저는 픽업 완료 후 캡쳐했습니다)
 

 
 
 


6. 주문정보가 뜨고
아래로 내려보면 픽업정보라고 해서
QR코드가 나와요.
픽업하실 때 이걸 보여주시면 됩니다!

마감시간은 픽업시간 +24시간 이에요

주문 후 24시간 내에 찾아가지 않으면
자동으로 픽업 마감 처리가 됩니다.

 
 
 




편의점에 픽업시간 3분전에 도착해서
픽업 했습니다!
종이봉투라도 주시는 줄 알았는데
그냥 씨유의 생분해봉투네요


내용물도 잘 들어있고 꽤 만족스러워요!
픽업을 완료했더니 완료카톡도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