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배경화면

외로운사람 다 눈 감아.. 커플 연애 감성 배경화면

by two of me 2023. 9. 25.
반응형

원래 더 찾아보려고 했는데
무리.. 후…


마지막 이미지는 영화 ‘작은아씨들’에 나오는 장면이네요





같이 보면 좋은 글


하이틴 감성 배경화면, 외국 커플 친구

하이틴 감성 배경화면, 외국 커플 친구 이미지, 미국 감성 배경화면

하이틴 감성 배경화면 하이틴 감성 이미지 검색하면 잡지 콜라주한 것 같은 이미지가 많더라구요 근데 개인적으로 너무 어지러워서 오래 못보겠어요 ㅎ 그래서 제 딴에 하이틴이라 생각한 이미

twoofme.tistory.com


하이틴 영화 감성 배경화면

하이틴 영화 감성 배경화면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키싱부스, 빌어먹을 세상따위, 콜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To All the Boys I've Loved Before 잠금 화면 캡쳐했는데 업로드가 안되네요 ㅜ 빌어먹을 세상 따위 The End of the F***ing World 키싱부스 The Kissing Booth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Cal

twoofme.tistory.com


여름 감성 사진 배경화면 모음

오늘도 맑음! 여름 감성 사진 배경화경 모음

날이 점점 더워지네요 벚꽃 구경한게 어제 같은데 벌써 가로수에 잎이 많이 났어요 여름하면 녹음이 우거진 풍경이 먼저 떠오르더라구요 얼른 날이 더 더워져서 밤에 강가에서 시원한 바람 맞

twoof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