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배경화면

어느새 9월.. 늦여름 초가을 빈티지 감성 이미지, 아이폰 감성 배경화면

by two of me 2023. 9. 9.
반응형

어느새 9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가을이 조용히 오고있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새벽 감성 어두운 빈티지 배경화면

새벽 감성 어두운 빈티지 배경화면 모음

함께 보면 좋은 글 꿀결같은 몽환적인 분위기 감성 배경화면 꿈결같은 몽환적인 분위기 감성 배경화면 모음이번엔 몽환적인 이미지를 가져왔어요 요즘 참 더운데 날씨가 혹독해질때마다 몽환

twoofme.tistory.com

편안하고 깔끔한 베이지 감성 배경화면

편안하고 깔끔한 베이지 감성 배경화면 한번에 보기!

베이지 색 이미지라는게 애매한게 많아서 고를 때 좀 힘들더라구요 그래서 깔끔한 베이지 이미지만 모아서 가져왔어요 베이지 단색 배경화면 갈색 체크무늬 배경화면 이미지 베이지 감성 배경

twoofme.tistory.com

깔끔한 체크무늬 배경화면

깔끔 체크무늬 배경화면 무려 50개 (+예시)

파란색 체크무늬 배경화면 사진 편집하다가 낙서가 들어갔네요;; 빈티지 느낌~ 지금 체크무늬 3시간째 보고 있는데 눈알 빠질것 같아요 ㅋㅋ 으악 저는 이거요 이거 좋아요 갈색, 노란색 체크무

twoof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