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미디어

인생 중드 5개 추천, 몰입감 미친 티빙 중드 추천!

by two of me 2023. 4. 2.
반응형

요즘 중드를 다시 보고 있는데요
그간 봤던 중드 목록을 정리하면서
추천 목록을 만들어봤어요

오늘 추천할 중드 5개는
보고 나서 며칠간 뇌가 멍해질정도로
후유증 세게 온 중드만 모아봤어요



부요황후


바짓가랑이라도 붙잡고 봐달라고 빌고 싶어요..
제발 봐주세요
클리셰 하나도 없고 스토리 설정 다 너무 신선한데
배우들 연기도 엄청 잘해서
아주 푹 빠져서 봤어요
남주 캐릭터 성격이 너무 좋아요




랑야방


정치 암투 권모술수 이런거 좋아하시면
이게 딱 취향일 것 같아요!
이거 보고 여운이 너무 쎄게 와서 한 3일간 벙쪄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
랑야방을 보면 다른 궁중 암투극이 눈에 안 찰정도로 잘 만든 드라마에요




진정령


이건 약간 비엘같은 느낌으로 유명한 드라마인데
저는 알고 봤는데도 잘 못느꼈어요
그런 쪽으로 머글인 제가 보기엔
그냥 아 좋은 우정이다 싶은 정도여서
거리낌 없이 재밌게 봤어요
초반에 현재이야기 잠깐 나오고 과거 이야기 하다가
다시 현재 시점으로 돌아오는 구성이어서 신선했고
줄거리에 어울리는 구성 덕분에
더 애뜻한 감정으로 감상했어요




산하령


산하령은 위에서 소개한 진정령을 보고
비슷한 느낌이라고 추천을 받았는데요
비엘느낌이 더 나서 속으로 ‘오호..’ 이러면서 봤어요ㅋㅋ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긴장을 늦추지 못하고
몰입하면서 봤어요
마지막 결말 미쳤..
고시나 중국어 단어로 하는 말장난 같은게 있어서 중국어를 아시는 분들은 더 재밌게 볼 수 있어요!




창란결


중드는 클리셰가 엄청 강해서 얼굴이랑 착장만 봐도
빌런인지 비밀이 있는 인물인지 바로 알 수 있는데
창란결은 섭남 같은 캐릭터가 남주여서 신선했어요

저는 포스터도 안보고 드라마 보기 시작했는데
섭남같은 인물이 비중이 높아서 이상하게 생각했는데
포스터 보니까 남주더라구요 ㅋㅋㅋ
솔직히 호불호가 좀 있을 것 같긴한데
취향에 맞으면 아주 재밌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제 인생 중드들 추천해 드렸는데요
재밌게 보시면 좋겠어요!





인생 중드 4개 추천 2탄!

인생 중드 4개 추천 2탄! 티빙 넷플릭스 왓챠 고장극 시대물 중드

중드는 몇년을 봐도 오글거리는 장면이 익숙해지지 않는 것 같아요 항마력 부족해지면 바로 하차 해버려서 자주 중드 추천글을 쓸 수 없네요.. 삼생삼세십리도화 백천과 야화의 삼생 동안의 신

twoofme.tistory.com

인생 중드 4개 추천 3탄!

인생 중드 4개 추천 3탄! 끝까지 다 본 고장극 시대물 중드 추천

지난번 올린 2탄에 이어 3탄으로 돌아왔어요! 이번에 추천할 드라마는 대체로 가벼운 마음으로 봤던 작품들입니다. 어사소오작: 미스터리 검시관 당나라 선종 시기, 서남 땅의 오작 집안에서 자

twoofm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