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배경화면

깔끔한 짱구 배경화면 모아보기~

by two of me 2021. 1. 29.
반응형

다이어트 배경화면

 

고로케 먹고 싶다

 

김치볶음밥인가 ㅎㅎ

 

배고파..

 

입이 거의 수납장이네

 

 

 

 

 

단색 짱구 배경화면

 

이거 좋다

 

야구하는건가 ㅋㅋ

 

 

둘다 귀여버

 

 

 

 

 

 

짱구 감성 배경화면

 

동화같다

 

여름에 이걸로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상상돼

 

다크 모드여서 좀 어둡게 나왔네요

 

쫙쫙 펼쳐야지!

 

꿈나라인가

 

후타바~

 

잘때는 천사

 

술은 적당히 마시자

 

감성

 

 

 

 

 

 

흰둥이 배경화면

 

 

 

 

 

 

 

 

패턴 배경화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