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 Two of Me -
공연, 콘서트 기록

장충체육관 1층 5구역 시야 후기

by two of me 2022. 11. 22.
반응형
빨간 점이 자리였어요


장충체육관 1층 5구역 5열 극싸 시야


실제 눈 시야

- 사람 머리로 시야 방해되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래도 사이드 쪽으로 가수가 오면 이목구비를 자세히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 사운드는 나쁘지 않았는데

- 사이드에 있는 화면이 너무 크고 높아서 한눈에 절대 볼 수 없었고 화면이랑 너무 가까워서 목이 아프더라고요

- 5열이어서 가까우니까 가수 얼굴이 잘 보이겠구나 생각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가깝지 않았어요..
싸이드여서 그런가봐요

- 다행히 나시카 챙겨가서 아주 유용하게 썼습니다
극싸 자리이신 분들 꼭 나시카 챙겨가세요 ㅎㅎ
나시카로 보면 얼굴직캠을 볼 수 있어요

- 간의 의자는 약간 푹신해서 불편하지 않았어요


끝까지 줌해서 찍은 무대사진





함께 보면 좋은 글

장충체육관 2층 난간 바로 앞 시야 후기

장충체육관 2층 난간 바로 앞 시야 후기

중간에 안 쓴 공연이 훨씬 많은데 사진 찾으려면 클라우드를 뒤져야해서.. 다음에 시간이 있을 때 써볼게요 ㅎㅎ 2022 포레스텔라 월드트리 서울 장충체육관 2층 A2 1열 시야2층 1열 중에서도 거의

twoofme.tistory.com

반응형

댓글